비전

 

성도를 하나님의 사람으로 세우는 사역

예배중심의 교회

교회와 교인의 최우선의 가치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인간을 창조하신 궁극적 목적(사43:21)이며 성도의 마지막 모습입니다. 그러므로 벧엘교회는 예배중심의 교회가 되어야 합니다.

교육중심의 교회

주님께서 제자를 선택하시고 그들을 집중적으로 3년동안 제자훈련시키셨고 그들을 세상에 보내시면서 모든 사람들을 가르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벧엘교회는 가르침으로서 제자를 만들어가는 교육중심의 교회가 되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새신자 교육, 제자훈련과 사역훈련, 속장교육이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평신도가 사역의 주체가 되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교제와 치유중심의 교회

현대는 갈수록 외로움과 고립 속에서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교회가 대교회가 될수록 사람들의 친밀감은 더욱 떨어져 교회에 적응하지 못하게 됩니다. 그래서 속회라는 소그룹 모임을 더욱 활성화시켜서 이 소그룹 속에서 성도간의 친밀한 교제가 왕성하며 이로서 서로간의 중보기도와 나눔을 통해 심리적 영적 치유가 일어날 것을 기대합니다.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한 사역

전도중심의 교회

교회의 존재목적이 바로 전도입니다. 주님이 오신 목적도 이것이며 교회를 세우신 목적도 이것이며 제자를 선택하신 목적이 이것입니다. 교회의 최종목적이 바로 전도에 있다는 것은 교회가 포기하거나 타협할 수 없는 최대의 가치이며 목표입니다. 불이 타오름으로 존재하듯 벧엘교회는 전도함으로 존재하게 될 것입니다.